안동개인회생변호사

그건 절대로 안돼! 자카르타에 도착하자마자 테오는 병원으로 향하여야 했다. "다르질링의 의사선생님이 절 치료해 주셨잖아요. 그것만으로도 충분해요." 테오는 이런저런 이유를 들어 항의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충분치 않았다. 지난 한 달간 테오는 한번도 혈액 검사를 받지 않았다. 마르트 고모는 혈액 검사만은 정기적으로 받는다는 조건하에 롭상 도르제 의사의 처방을 따르기로 맹세했음을 상기시켰다. 테오는 하는 수 없이 고모가 하자는 대로 따를 수밖에 없었다. 안동개인회생변호사 안동개인회생변호사 안동개인회생변호사 안동개인회생변호사탈지면, 주사바늘, 이름표가 붙은 조그만 비닐 튜브에 채워지는 검붉은 피... 수하르토 씨는 채취한 혈액을 싱가포르의 한 전문병원으로 보내는 일을 자청했다. 이 지역에서 가장 우수한 설비를 갖춘 병원이기 때문이었다. 며칠만 기다리면 결과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어휴, 정말이지 지겨워서 못 살겠군." 테오는 투덜거리기 시작했다. "너무 걱정 마라. 테오." 마르트 고모는 어느 정도 안심이 되는 듯한 투로 테오에게 속삭였다. "전 걱정 안해요!" 테오가 소리쳤다. "전보다 훨씬 좋아졌다구요!" "기분 전환도 할 겸.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탑 구경이나 가면 어떨까요?" 수하르토 씨가 넌지시 제안했다. "아 네. 그거 좋은 생각이로군요." 마르트 고모가 대번에 찬성했다. 답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었다. 그러나 극심한 교통체증 때문에 중국인 구역까지 가는 데 거의 한 시간 가량이나 소요되었다. 좁은 골목으로 들어서자 빨간색 삼륜차와 보라색 난을 파는 상인, 고기파이 장수, 이름 모를 음식을 만드는 커다란 냄비 등으로 몹시 혼잡했다. 이쪽저쪽 신기한 듯 둘러보던 테오는 갑자기 온몸을 떨었다. 어느 가게의 진열장 앞에서 한 남자가 뱀의 껍질을 벗기고 있었다. 껍질이 벗겨진 그 징그러운 짐승은 사방으로 몸을 버둥대고 있었다. "고모도 봤어요?" 잔뜩 겁을 집어먹은 테오가 고모에게 속삭였다. "뭐 말이니? 아, 뱀! 조리사가 곧 뱀의 목을 자른 다음, 거기서 나오는 피를 유리잔에 받을 거야, 뱀피에 코냑을 섞은 다음 단숨에 마셔 버리지. 원기회복제로는 아주 직효라더구나. 너도 한 번 마셔 볼래?" "싫어요! 난 절대로 안 마셔요." 테오는 갑자기 딸꾹질까지 해댔다. "그렇다면 소스 친 호랑이 불알이나 구운 곰 발바닥 요리가 낫겠니?" 고모는 장난스럽게 테오를 눌려댔다. "전 그냥 스파게티나 먹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