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않아.”“양심에 조금 위안이 되는군요.”“사실 나도 조금 양심에 걸리는 일이 있어.”사라는 그 문제를 이미 짐작하고 있었다. “오빠가 이 집에서 나간 이유 에 대한 건가요?”“그래. 제시카에 대한 거야.”댄은 솔직히 시인했다. “제시 카가 당신한테 반해서 충격을 받았데요?”“알고 있었나?”“물론이죠. 불쌍한 제시카. 부드럽게 거절하셨나요?”댄의 얼굴에 몹시 곤혹스러운 표정이 나타났 다. “사실은 그렇질 안아, 사라. 데니스는 제시카와 나 때문에 떠난거야.”그는 평택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평택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평택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평택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솔직히 고백했다. 그는 스테파니의 남편이었다. 스테파니는 데니스의 어머니엿 다. 그런 댄이 딸 같은 제시카와 사랑에 빠지자 집을 나가버린 것이다. “나도 고민했지, 제시카는 나이도 어리고……하지만 어쩔 수 없이 그녀를 사랑하게 됐 어.”사라 역시 실망의 빛을 감추려 들지 않았다. “제시카가 엄마를 잊게 하려 고 온갖 수단을 동원했겠군요.”“아직 스테파니를 사랑해.앞으로도 그럭 거고. 하지만 우리의 결혼생활은 특히 나중엔 굉장히 나빴어.”“알아요. 회사가 문제 였죠.”“어떻게 보면 난 너무 외로웠어, 스테파니가 죽기 전에도. 제시카는 모 든 걸 주려고 해. 사랑과 젊음……그녀 자신까지도 그걸 놓치고 싶지 않아.¨사 라는 모든 문제에 대해 정면으로 부딪히기 보다는 이해하고 돌아가는 성격이었 다. “당신도 인간이에요.”“난 평생 스테파니에 대해 슬퍼할 거야.”그때 제시 카가 화려한 옷차림으로 외출에서 돌아왔따. 그녀는 연예계로 진출하기 위해 노 력하는 중이었다. 그녀는 댄과 사라의 표정을 유심히 살폈다. “사라에게 우리 얘길 했어요?”그녀는 당돌하게 사라는 향해 말했다. “데니스를 보지 않아도 우리가 반갑진 않겠지. 넌 어때?”“좀 시기적으로 이르다는 생각뿐이야.”“너 도 댄이 슬픔 속에서 지내기를 원하겠지.”제시카에게 그런 당돌함이 있었다는 것을 처음 깨달은 사라는 조용히 입을 다물엇다. 마치 누눈가에게 빼앗겼던 사 랑을 되찾은 듯한 언동이었다. “사라는 우릴 반대하는 게 아녀. 이해하고 있오. ”사라는 댄이 더 이상 어머니의 남편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두 분 다 행복해 지길 빌어요.”그녀는 댄의 얼굴을 외면하고 싶었다. 장레식을 치른 지 얼마 되 지 않아 벌서 딸 같은 여자와 사랑에 빠진 그를 이햐하고 싶었지만 쉽지 않을 듯했다. 그보다 앞서서 빌리는‘타라의 명예’가 있는 승마장에 도착했다. 주차 장에서 기다리고 있던 존노가 그를 맞이했다. “맥매스터 씨입니까?”“그렇소. ”“아말 왕자님은 못오신답니다. 죄송하다고 전해달라시더군요.”“만사를 젖혀 놓고 달려온 거요. 자세히 설명해 주겠다고 하셨는데…….”빌리는 크게 실망하 며 카우보이 처럼의 존노를 유심히 바라보았다. “저를 따라오시면 궁금한 걸 아시게 될 겁니다.”빌리는 불만스런 표정으로 존노를 따라 걸어갔다. 그때 마굿 간 앞에서는 타리사 공주가‘타라의 명예’와 이야기를 나누고 잇었다. “정말 훌륭하구나! 네가 정말 보고 싶었단다.”그대 존노와 빌리가 다가왔다. “공주님, 맥매스터 씨가 설명을 요구하시는데요?”빌리는 아직 사실을 모르며 예의를 갖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