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추었다. “무례를 범하려는 게 아닙니다. 왕자님과 약속이 있는데 당신이라도 설 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공주는 잠깐 입을 열지 못했다. 감정이 격해졌기 때문이다. 빌리는 그녀에게 아버지나 다름없이 보고 싶은 사람이었다. 이윽고 그 녀는 얼굴의 베일을 재빨리 벗었따. “빌리, 뭐라 할 말이 없어요…….”“스테 파니!”그들은 다음 말을 잊지 못하고 뜨겁게 포옹했다. 죽었다가 환생한 딸을 만난 아버지의 모습과 다를 바 없었다. 그때였다. 막 도착한 제이크가 자동차에 양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양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양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양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서 내렸다. 그는 무엇인가 확증을 찾아내려했다. 그리고 이미 어떤 확신에 근접 하고 있었다, 타리사 공주가 스테파니의 말을 보러갔다는 사실에서 벌써 그의 예감은 적중하고 있었다. “다시 만나서 정말 반갑군요.”그들은 아직 잡은 손을 놓지 못했다. “적어도 나에게는…….”경영으로 늙은 빌리도 채 말끝을 잇지 못 했다. “죄송해요. 모두들 속이고 죽은 것으로 위장해 슬프게 만들었죠. 하지만 질리와 제이크를 따돌릴 유일한 방법이었어요.”“하퍼사를 되찾기 위한 일이라 면 기꺼이 감수할 수 있어.”살아돌아온 그녀와 만난 것만으로도 빌리는 기뻤다. 그 동안 슬퍼했던 시간들조차 기쁨으로 바뀌었다. 스테파니와 그녀의 하퍼사를 위해서는 목숨도 내놓을 수 있는 그였다. 너무 반갑고 기쁜 나머지 그들은 느닷 없이 들이닥친 위기를 예측하지 못했다. 서둘러 뒤따라온 제이크에게 상봉장면 이 들켜버린 것이다. “스테파니!”그녀를 확인한 제이크는 거의 부르짖으며 달 려왔다. 스테파니는 소스라치게 놀라 도망치기 시작했다. 급격한 사태에 빌 리가 나서 보려했지만 불가능했다. “샌더스! 그녀가 아니오!”그가 앞을 막았지만 제 이크는 확 밀치며 스테파니의 뒤를 따라 숨가쁘게 뛰었다. 그대 숲에서 느닷없 이 튀어나와 제이크를 덮친 것은 존노엿다. 제이크는 그 바람에 순간적으로 의 식을 잃었다. 존노는 스테파니를 서둘러 차에 태운 다음 승마장을 빠른 속도로 벗어나 계속 달렸다. 좀처럼 당황하지 않는 스테파니도 완전히 겁에 질렸다. “ 날 알아봤는데 도망치면 무슨 소용이에요? 이제 끝장났어요.”“여기서 벗어날 수만 있다면 가능성을 있소.”존노의 생각을 스테파니는 짐작할 수 없었다. 한편 승마장에서는 빌 리가 쓰러진 제이크를 일으켜 주엇다. “따라가지 마시오. 안 그러면 왕자와는 끝이오.”“스테파니였소.”“타리사 공주였소. 당신이 그녀의 맨얼굴을 봤기 때문에 당황해서 도망친 것이오.”“그래요, 당신은요?”“난 중 동에 가서 일한 적이 있소. 타리사를 어릴 때부터 알고 지냈소.”“스테파니가 분명해요!”그는 빌리는 뿌리치며 자동차로 달려가 앞서간 스테파니의 자동차를 추격하기 시작했다. 뒤에 남겨진 빌리는 가슴이 답답해졌다. 스테파니의 정체가 탄로나면 하퍼사는 그 순간이 종말일 것이 분명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스테파 니의 차를 발견한 제이크는 맹렬히 추격했다. “떼어버릴 수 없어요?”“그래도 에덴까지는 갈 수있소.”“에덴?”스테파니는 절망적으로 놀랐다. “존노, 그가 알았으니 이젠 끝났어요.”“그래도 마직막까지 노력은 해 봐야죠.”그에게 어떤

댓글